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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 소개/말 백과

승마 점프 정보 이야기 : 라이딩 & 승마 스포츠

by 보슬파파 2024.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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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어스 반려동물 이야기 (ZOOEARTH Pet Story)

 

 Jumping in Horseback Riding 

많은 초보 라이더들이 경기장 점프와 크로스컨트리 점프 종목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밭 사냥과 사냥꾼 쇼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심지어 서양의 라이더들도 트레일 수업이나 트레일에서 라이딩을 할 때 가끔 점프에 직면합니다. 점프를 넘어 말을 타는 직업을 만들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에게 안전하고 편안하며 말에게 편안한 방식으로 점프를 뛰어넘는 방법을 아는 것은 가치 있는 일입니다.

🐴 점프는 선택 사항입니다.

"Jumping Is Optional" 말만 타려고 계획해도 점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초보자들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장마술, 쾌감, 승마 등 점프가 필요 없는 종목과 로드핵, 르트리, 디스턴스 라이딩, 기마경기, 폴로, 폴로크로스 등 플랫클래스 등 승마 라이더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종목들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에서 언급한 이유로 점프를 할 때 접근하고 넘어가는 방법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승인된 헬멧, 적절한 부츠를 착용하고 태클이 최상의 상태인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점프에서 내려올 때 닳아버린 거트 스트랩이 버티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많은 라이더들이 등자 가죽을 한두 단계 줄이지만, 작은 높이로 점프하기 전까지는 이렇게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점프를 배우고 싶다고 결정하더라도 절대 부담을 느껴서는 안 됩니다. 분명히 관심이 없거나 점프를 하고 싶지만 겁을 먹고 부담감을 느끼고 결과적으로 불행한 라이더(주로 아이들)를 보는 것은 특이한 일이 아닙니다. 점프는 승마에 많은 위험을 더하며, 항상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부담감과 불안감을 느끼는 라이더는 안전한 라이더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완전히 헌신적이고 자신감 있게 점프를 뛰어넘어야 합니다. 반쯤은 긴장하지 않고 말입니다. 어떤 말 활동이든, 여러분은 안전해야 하고, 재미있게 놀아야 합니다. 무서우면 재미가 없어요. 점프를 뛰어넘는 법을 배우는 데 3개월이 걸리든 3년이 걸리든 수십 년이 걸리든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의 강사나 코치는 당신의 속도에 맞춰 기꺼이 가야 하고 당신을 다른 라이더들과 비교해서는 안 됩니다.

 

🔘 안전한 자세 숙지

"Develop a Secure Seat" 점프를 뛰어넘는 법을 배우는 첫 번째 단계는 코치나 강사와 협력하여 걷기부터 질주까지 모든 걸음걸이에서 안전한 자세를 숙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2점 또는 절반 좌석에서 안전하게 이 게이트를 탈 수 있어야 합니다. 강사들, 특히 아이들을 가르치는 사람들은 학생들이 정말로 안전해지기 전에 기초를 서둘러서 그들을 뛰게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쨌든, 점프는 매우 재미있을 수 있고 그것은 또한 꽤 화려합니다. 이것은 종종 실수이며 궁극적으로 안전하지 않고 불행한 기수와 불행한 말로 이어집니다.

안전한 자세를 숙지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는 탑승자마다 다릅니다. 교육을 잘 받은 말을 타는 정말 열정적이고 운동신경이 뛰어난 기수는 몇 달간의 수업 후에 점프를 시작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들은 운동을 하지 않거나 예민하지만 걱정하기 때문에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강사나 코치가 학생들을 압도하지 않고 동기 부여를 할 때를 알 수 있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 기둥을 타기

"Riding Over Poles" 기본적인 것을 마스터한 후에는 기둥 위를 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종 강사들은 하나의 장대로 시작하는데, 이 장대는 걸어갈 때 올라갑니다. 그런 다음 게시 트롯과 2점 좌석 모두에서 걷기를 배우고 기둥 줄 위를 트롯 합니다. 그것을 마스터하면 선 너머로 웅얼거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말이 이 운동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기둥 사이의 간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가 당신의 코치가 좋은 자원인 곳입니다.

 

🔘 이동 훈련

"Movement training" 극에서 지면에서 몇 인치 떨어진 곳에 있는 극인 카발레티(caveletti)로 이동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말이 이 작은 점프들 위에서 몸을 들어 올리려는 더 큰 충동으로 움직이는 동안 여러분은 이 점프들 위를 걷고 캔터하게 될 것입니다. 동굴을 안전하게 넘어가면 다음 단계는 작은 횡단 레일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말이 레일을 뛰어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점프하도록 격려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높을 것입니다. 이 횡단 레일에 접근할 때 안장에 좌석을 단단히 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프 너머 착륙 후 가고 싶은 곳을 기대하세요. 보기 위해 고개를 떨구는 것은 말의 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코치는 점프에서 높이와 거의 동일한 거리로 말에게 이륙을 요청하는 위치를 측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말이 레일 위로 앞다리를 들어 올릴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두 점으로 들어 올리고 여러분의 손을 말의 목 위로 앞으로 가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릴리즈"라고 불리는 움직임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실수로 말의 입을 부딪히거나 고삐를 사용하여 여러분 자신을 지탱하지 않습니다. 말은 균형을 잡기 위해 점프할 때 목을 쭉 펴야 하는데, 이것을 방해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순간적으로 말과 접촉하지 않을 것입니다).

착지할 때 안장에 부드럽게 앉아 손을 정상 자세로 되돌립니다. 다리를 뒤로 접거나 앞으로 밀지 않도록 합니다. 당신의 다리 위치는 평지에서 타는 것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야 합니다.

작은 줄의 크로스 레일을 마스터한 후에는 점프 높이를 점차 높이게 됩니다. 여러분이 경기장이나 링에서 점프를 타는 것에 능숙해지면, 여러분은 옥서(2개 또는 3개의 레일 너비의 점프), 물 점프, 그리고 (적어도 말의 경우에는) 더 복잡하고 위협적인 다른 종류의 점프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점프들을 타는 것을 졸업하게 될 것입니다. 말에 부딪혀도 넘어지지 않는 산만함과 탄탄한 점프를 다루는 법을 배우면서 크로스컨트리나 필드 사냥은 더욱 도전적입니다.

 

🔘 트레일에서 점프하기

"Jumping on Trails" 트레일 라이더는 아마도 크로스 레일 단계를 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트레일 라이더가 트레일에서 쓰러진 나무나 다른 장애물과 마주치면 충분히 쉽고 안전하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트레일 클래스에서 점프는 점프 기술이 아닌 복종의 테스트입니다.

 

 

🍀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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