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소개/고양이 백과

고양이 "털과 모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정보 이야기 : 케어 관리

by 보슬파파 2024. 5. 8.
728x90
반응형

📚 주어스 반려동물 이야기 (ZOOEARTH Pet Story)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Cat Hair and Fur? 

고양이 털과 고양이 모피에 대한 언급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두 용어가 혼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다른 점이 있습니까?

🔘 머리 vs. 털

"Hair vs. Fur" 인간이든 고래든 돼지든 코끼리든 고양이든 강아지든 원숭이든 모든 포유류는 털이 있습니다. 털은 개별 종의 발달에 따라 생김새, 느낌, 목적이 다릅니다.

털과 털 사이에는 실질적인 차이가 없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털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몸의 털이 매우 두꺼운 포유류에 국한됩니다. 인간은 몸털이 희박해서 보통 털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고양이와 함께라면 털이라고 불리는 몸털을 자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스핑크스와 같은 "털이 없는" 품종의 경우, 거의 보이지 않는 짧고 축축한 것은 보통 "털"이라고 불립니다.

"헤어볼"과 같은 용어는 고양이가 털을 삼킨 다음 털을 잘라내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고양이 자신을 털볼 또는 퍼키즈(furkid)라고 애칭 합니다. 여러분은 "고양이 털"을 개별 가닥으로 생각하고 "고양이 털"을 집합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 털은 여러분의 검은 스웨터에서 발견되는 것입니다.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털이 여러분의 고양이에게 있는 것처럼 그것들이 모두 합쳐진 것은 아닙니다. 고양이를 손질할 때는 털을 빗거나 털을 빗거나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더 복잡하게 만들기 위해, 사육사들은 종종 고양이 털의 전체적인 모습을 털로 묘사합니다. 이 용어는 품종 표준에서만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긴 머리" 또는 "단발" 품종 또는 구분에서와 같이 "머리"가 언급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결론은 고양이 털, 코트를 덮는 푹신한 솜털을 부르든 정확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편한 용어를 사용하세요.

 

🔘 고양이 털과 코트의 종류

"Types of Cat Hair and Coats" 모든 털과 마찬가지로 고양이 털도 표피(피부 아래)에서 기원하며, 털의 종류에 따라 구조가 결정됩니다. 뿌리 옆, 피부 바로 밑에 온도에 극도로 민감한 근육이 있습니다. 추운 날씨나 고양이가 이 근육을 겁먹거나 놀라게 할 때, 수행자의 머리카락을 똑바로 세워 익숙한 "할로윈 고양이"의 모습을 만듭니다. 고양이들은 털로 된 털 중에 "더블 코트" 또는 "트리플 코트"라고 불리는 한 가지에서 세 가지 종류의 털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털인 특유의 수염도 있습니다.

 

✖︎ 수염

"Whiskers" 수염은 입마개의 측면, 볼, 눈 위, 볼, 고양이의 아랫다리 바깥쪽에서 뻗어 있는 길고 두껍고 촉각적인 털입니다. 수염은 극도로 민감하고 고양이가 입구를 측정하고, 완전한 어둠 속에서 길을 찾고, 심지어 향기를 감지하는 능력을 포함할 수도 있는 능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염은 고양이의 바디 랭귀지를 드러내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 가드헤어

"Guard Hairs" 가드 털은 "베이스 코트"를 지나 뻗어 나가는 길고 더 단단한 털입니다. 이것들은 보통 고양이의 기본 색을 결정하는 털입니다. 가드 털은 고양이를 건조하게 유지하기 위해 물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속털 

"Undercoat" 속털은 다운이라고도 합니다. 더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모발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고양이를 규칙적으로 손질하지 않으면 매트가 되는 경향이 있는 머리카락입니다.

✖︎ 아옹헤어

"Awn Hairs" 고양이의 종류에 따라 몇 가지 다른 정의가 있지만, 보통 털은 기본 털을 형성합니다. 일부 품종에서는 앞니털이 보호모와 같은 길이인 반면, 맹스(Manx)와 같은 다른 품종에서는 보호모가 더 길 수 있습니다.

✖︎ 솜털

"Vellus" 이것들은 스핑크스 고양이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희박하고 아기처럼 가는 털입니다. (인간은 또한 몇몇 신체 부위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 종아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곱슬머리 vs. 생머리

"Curly Hair vs. Straight Hair" 사람과 마찬가지로 고양이의 곱슬머리는 축이 평평한 반면 생머리는 축이 둥글습니다.

 

🔘 고양이 털과 알레르기

"Cat Hair and Allergies" 고양이가 가지고 다니는 알레르겐은 고양이의 침에서 발견되는 작은 단백질 입자입니다. 그들은 그루밍을 할 때 머리카락으로 옮깁니다. 그곳에서 흔히 탠더라고 불리는 미세한 플레이크로 마릅니다. 매우 길거나 두꺼운 고양이 털은 더 많은 비듬을 유지하는데, 이것은 사람들이 "털"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라는 잘못된 생각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탠더는 또한 공기, 침구, 카펫과 드레이프 등 집안 곳곳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경우 고양이 비듬에 대한 알레르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우리는 성공을 위해 변화가 필요합니다. 자긴 감을 가지고 첫 번째 요건인 생각부터 바꿔보세요. 思行習人運(사행습인운)

728x90
반응형